아니면 높은 수수료 지급 때문에 특정 품목에 투자하는 것은 어떨까, 하지만 최종적으로 그 품목에 뛰어들면 그 품목은 휴지조각이다.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는 제휴 마케터들의 무서운 이야기들이 많이 있다.

당신이 이 시장에서 도망치고 싶어하게 만들 것이다. 나는 어떤 것도 만들지 못하는 것이 좌절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알고 있다.

재내가 제안하는 것은, 마케팅 제휴 제품에서 항상 잠재적인 구매자들로부터 이메일을 수집하는 동안, 당신은 다양한 기법을 활용하여 PLR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하거나 혹은 무료 마케팅 교육을 제공하는 것만으로 이것을 할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그것이 무엇이고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안다면 매우 수익적일 수 있다.

그러므로 먼저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어떻게 수익을 얻을 수 있는지 알아보자. 제휴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보상할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

첫 번째 방법은 클릭당 지불 프로그램이라고 불린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방문자가 클릭당 지불할 수 있는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당신은 지불될 것이다. 그 사람을 상인 웹사이트로 다시 안내하다 프로그램에 따라 당신은 상인 웹사이트에서 클릭할 때마다 몇 센트 또는 몇 달러를 받는다.제휴 마케팅의 확장성은 내가 PLR을 논했던 것과 유사하다. 제휴 마케팅은 궁극적으로 큰 일이 될 수 있고, 당신은 다른 것으로 옮겨가고 싶어 한다.

제휴 마케팅의 내가 좋아하는 것은 많은 개인들이 제휴 마케팅으로 생계를 꾸려나가는 것이지 결코 그렇지 않다는 것이다. PLR이나 자기 제품 생산과 같은 다른 것들로 분기하다. 그들은 엄격하게 제휴 마케팅을 고수한다.

훌륭한 제휴 마케팅 포인터는 수명 수수료를 제공하는 회사를 상대하는 것이다. 수명 수수료를 가지고, 만약 소비자가 1년 후에 상품을 구매한다면, 당신은 여전히 권고로부터 수입을 창출할 것이다. 수명 수수료를 제공하는 사업은 여전히 매우 많으므로, 당신의 연구 연구와 시도도 한다.

그들을 찾아내다.PLR(Private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꽁머니 Label Rights)을 만들거나 PLR(Private Label Rights)을 만드는 것과 같이 가장 많이 관여할 수 있는 다른 많은 사항들과 함께, 당신이 어떤 상품을 판매하고 있고 사람들은 해결해야 할 몇 가지 문제가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약을 제공한다면, 당신은 쉬핀을 관리해야 한다.

g, 고객 서비스, 결제 처리, 계정 관리, 만약 누군가 문제가 있거나 환불을 원하면, 그들은 당신에게 전화를 해야 할 것이고 당신은 그런 모든 것에 대한 지원을 제공해야 할 것이다.두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은 판매 페이지로 직접 향하고 있었다. 그렇다면 웹 사이트로 가기 위해 그렇게 힘들게 일했던 모든 대상 트래픽은 어떻게 되는가? 글쎄, 두 가지 일 중 하나가 일어나. 그 사람들이 사서 한 번만 커미션을 내거나, 아니면 아마 30초 이하로 사이트에 남아 있다가 떠나겠지.반면에, 기업들은 이미 확립된 것들을 사용하기를 좋아하고, 이해할 때까지 아무것도 소비되지 않기 때문에 기회를 제공하기를 원한다.

고객들의 결과를 사이트에 제공하면, 분명히 그는 마케팅 비용을 낭비하고 있지 않다는 사실 때문에 지출비용만 지불한다.

획득하지 않은 제품을 평가하는 경우, 항상 해당 항목의 스크린샷, 기타 사용자 검토(승인 포함) 및 기타 중요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도록 하십시오. 제휴사로서 프로모션에 대한 모든 제품에 대한 진정한 정보를 얻으십시오.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통해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상품들에 대해 쓸 수 있다; 당신은 평가로써 그것을 할 수 있다; 물론 당신의 제휴 마케팅 무기에 있는 모든 상품들, 또는 단순히 특정 이슈에 대한 짧은 기사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많은 아이템들을 검토하고 대조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Thats 계열사를 홍보하고 있는 아이템과 링크를 가질 수 있다.

최고의 마케팅이제 스스로에게 물어봐라, 너는 이런 인내심을 가지고 있니? 만약 그렇게 하든지 그렇지 않든지 간에, 나는 그 질문에 대답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지 못한다.

그러나 내가 이해한 한 가지는 당신이 결단, 관심, 신념 없이는 결코 당신이 노력한 목표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라는 꽁머니 것이다. 잘못된 사고방식으로, 그 열정은 결코 당신에게 도달하지 않을 것이며, 당신의 회사가 웹마케팅 성공의 정점에 이르도록 압박하지 않을 것이다. 그렇지 않다.너는 전문가들과 닮고 싶니?